서울센텀구강내과치과의원
남윤 대표원장 자연치아 유지와 보존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우승석 수석원장 자연치아 유지와 보존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박유진 수석원장 자연치아 유지와 보존을
전화문의 02.6277.2875
일반진료 SEOUL CENTUM DENTAL CLINIC
충치치료 CENTUM DENTAL CLINIC
센텀 충치치료 충치는 초기에 통증이 느껴지지 않아 치료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초기에 발견하여 꼭 필요한 진료만 받을 수 있도록 정기적인 검진과 꾸준한 예방관리가 필요합니다!
충치치료 시술 대상 서울센텀구강내과치과의원에서는 우식으로 손상된 치아의 치질 부분만을 삭제하고
불필요한 치아 손상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며, 과잉 없는 충치치료를 진행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1심한충치로 치아가 많이 손상된 경우
2외상으로 인해 치아가 손상된 경우 (파절)
3신경 치료를 받은 경우
4상실된 치아의 잇몸뼈 상태가 좋지 않고 뼈의 재생이 어려워 임플란트 시술이 어려운 경우 (브릿지)
다양한 충치치료 방법
레진 (Resin) 충치 부위가 작은 경우 충치를
제거하고 직접 재료를
채워 넣는 방식
인레이 (Inlay), 온레이 (Onlay) 본을 떠서 외부에서
수복물을 만들어 제작하여
붙이는 방식
크라운 (Crown) 치아의 머리 부분을
전체적으로 씌우는 방식
브릿지 (Bridge) 상실된 치아 양옆의 치아를
깎아서 씌우면서 상실된
치아를 대체하는 보철물
센텀 충치치료 시스템
충치 예방을 위한 구강 검진
치아의 충치가 진행될수록 치료 과정에서 통증, 비용, 시간이 증가하므로 초기 발견은 치아 건강 예방을 위해서도 중요합니다. 본원은 큐레이펜 C / 큐레이뷰 C와 같은 최신 우식 진단 장비를 활용해 발견하기 어려운 치 아 사이의 충치(인접 면 충치)를 조기에 발견 및 치료할 수 있는 구강검진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통증을 줄이는 무통 마취
환자분들이 통증을 느끼면 진료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숙련된 의료진들이 3단계 ~ 5단계의 세분화된 마취 시스템을 거쳐 아프지 않게 진료 진행을 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최적의 방법으로 충분히 마취하여 치료 과정 중 불필요한 고통을 드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과잉 없는 신경 치료
신경치료란 우식(충치)나 외상 등의 이유로 감염된 치아의 신경을 제거하고 소독한 후 인공 신경을 대체하여 넣어주는 치료로 근관치료라고도 합니다. 서울센텀구강내과치과의원은 무분별한 신경치료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건강 한 신경에는 신경치료가 필요하지 않기에 치아의 신경이 손상되었을 경우에만 신경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